이국주안방그릴

피자마루 마루파이브 리뷰 | NO광고 솔직리뷰 | 피자마루 신메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각장애유튜버 매우신남 작성일20-07-11 00:00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시각은 달라도 시선은 다르지 않은' 시각장애인 크리에이터 매우신남

- 매우신남의 컨텐츠를 지원해주세요!
후원하기(투네이션) : https://toon.at/donate/verysinnam

안녕하세요 매우신남입니당!

오늘 제가 들고 온 신메뉴는 바로 피자마루의 '마루파이브' 라는 제품입니다.

마루파이브 피자는 총 5가지 맛(스테이크, 치즈콘, 불닭, 베이컨포테이토, 페퍼로니)의 피자입니다.

자 그럼 오늘도 제가 바라보는 시점에서 리얼하게 리뷰하는 '1인칭 리얼리뷰' 바로 시작합니다!

피자마루 마루파이브
- 가격 : 라지 사이즈 1만 6,900원 (배달시 추가금)

기본 정보
- 마루파이브 피자는 라지 사이즈만 출시했으며 가격은 1만 6,900원입니다. 그리고 배달 시 2만 900원으로 가격차가 크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스마트하게 줄자로 직접 측정한 지름의 크기는 30cm 정도입니다.

1. 스테이크 피자
- 스테이크 토핑이 부드러운 스타일은 아니고 쫄깃하고 살짝 퍼석한 정도?!

- 스테이크 고기 자체가 장조림이나 족발처럼 뭔가 양념이 된 느낌. 그리고 별도의 야채 토핑 없이 스테이크 소스도 단짠이라 전체적으로 짭짤한 맛. 개인적으로는 그냥 그런 맛이었습니다.

2, 치즈콘 피자
- 우리가 생각하는 그 콘치즈를 그냥 피자 위에 올리면 딱 이런 느낌.크게 임팩트는 없으나 그냥 무난무난한 보통의 맛.

3. 페퍼로니 피자
- 어떤 페퍼로니를 쓰느냐에 따라서 피자집마다 맛이 다른데, 개인적인 입맛에는 짜지도 않고 살짝 매콤하면서 촉촉한 페퍼로니가 고소한 치즈와 잘 어우러지는 느낌.

- 피자마루 특유의 오징어 먹물 도우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과 진한 치즈맛, 적당히 자극적인 페퍼로니의 훌륭한 하모니. 5가지 맛 중 개인적으로 1위.

4. 베이컨 피자
- 뭔가 소스맛도 좀 느껴지고 전체적으로 재료들이 어우러져야 되는데 그렇게 막 와닿지 않는 밋밋한 느낌의 맛.

5. 불닭 피자
- 매콤달콤한 우리가 아는 그 맵지 않은 불닭 치킨 맛. 생각보다 양념맛도 찐하고 괜춘. 양념 파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은 맛이며 살짝 단맛이 좀 있는 스타일.


총평
- 피자마루 마루파이브는 도우가 진짜 맛있었어요. 쫀득하면서 부드럽고 뭔가 고소한 풍미가 있고 테두리 쪽은 바삭하기까지!

- 재구매 의사는 없고, 그래도 기본적으로 피자마루 피자가 도우나 치즈 맛이 좋은 느낌. 다음에는 페퍼로니 나 콤비네이션 같은 피자를 주문할 것 같습니다.

- 피자마루는 배달시 피자 가격이 배달용 가격으로 변경되어 비싸지기 때문에 가성비를 위해서는 매장에서 드시거나 테이크 아웃을 추천!

- 오늘의 결론 : 역시 피자마루는 페퍼로니 맛집.


개인적인 순위
- 1위 : 페퍼로니
- 2위 : 불닭
- 3위 : 치즈콘
- 4위 : 베이컨포테이토
- 5위 : 스테이크

#피자마루 #마루파이브 #피자마루신메뉴

매우신남의 영상을 계속 만나려면? 구독

영상이 재밌고 내용이 알찼다면? 좋아요

친구에게 소개하고 싶다면? 공유하기

❤이메일 a631888@naver.com

❤블로그 https://blog.naver.com/a631888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verysinna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9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vicl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