랙설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알감자 조회 1회 작성일 2021-01-13 08:16:23 댓글 0

본문

SMDKOREA 자동화 물류 시스템



창고 자동화 _ CSC 2.0 (KOR)

TAGON Shuttle System은 Rack 사이의 Rail을 따라 선반 내 제품을 자동으로 운반하는 로봇입니다. 빠른 스피트와 높은 처리능력을 토대로 Single 혹은 Double Deep 피킹/적치가 가능하며, Rail 측면의 바코드 좌표를 인식하여 스스로 위치를 Positioning 합니다. TAGON Shuttle System은 Picking Station, 제품 Lifter, 셔틀 Lifter, 컨베이어 등의 자동화 설비 구성과 창고관리 시스템(WMS)과의 연계로 물동량과 창고 회전율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안전설비 전문업체 P&F, 물류 자동화와 경비절감을 위한 플로우랙 소개

안전설비 전문업체인 피엔에프(P\u0026F)는 지난 7월 27일부터 3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0)에 참가, 일반적인 보호대와 차별화된, 앙카 시공이 없는 포스트 가드(POST GUARD), 충격흡수 보호대인 포스트 범퍼(POST BUMPER)와 스윙텍터(SWINGTECTOR) 및, 플로우랙(FLOW RACK)을 선보였다.

스테디셀러 제품인 포스트가드(POST GUARD)와 포스트 범퍼(POST BUMPER), 그리고 스윙텍터(SWINGTECTOR)는 최근 물류환경에서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양방향 도어는 스윙텍터(SWINGTECTOR)와 접목하여 작업자와 지게차 통로 구분은 물론, 작업자의 이동에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방문객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선입선출이 가능한 플로우랙(FLOW RACK)을 선보였다. 국내 시장에서는 파렛트랙, 드라이브인랙, 메져닌, 중량보관고 등의 랙 시스템을 일반적으로 적용해왔으나, 최근에는 물류자동화와 경비절감 등 플로우랙(FLOW RACK)의 장점이 대두되면서 그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런 흐름에 따라 독일 유로롤(Euroroll)사의 롤러를 한국시장에 소개했다.



유로롤은 2대째 가업을 이어온 유서깊은 업체로 그간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미 세계적인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으며, 롤러 및 부품 전반을 독일에서 100% 생산하여 그 품질 또한 우수하다. 특히 제품설계 전 고객사가 사용하는 파렛트를 자체적으로 테스트하여 롤러 경사를 디자인하는 등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제공으로 제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은 기업이다. 피엔에프는 독일 유로롤사와의 계약체결로 한층 더 두터워진 제품군을 보유하게 되었다.

피엔에프 윤상열 대표는 기존 제품의 영업은 물론 유로롤 롤러의 국내인지도 향상을 위한 마케팅에도 주력할 것을 밝혔으며, 냉동창고용 포스트가드 및 경량화된 스윙텍터 등 신제품 개발 등을 위한 포부를 밝혔다.

피엔에프 : www.pnfkorea.com

에이빙 공식 홈페이지 : http://www.aving.net/

에이빙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user/aving/about

에이빙뉴스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aving.net/

... 

#랙설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4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vicl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