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드라이버중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사쿠라 조회 5회 작성일 2021-06-15 19:59:27 댓글 0

본문

중고골프마켓에서 사도 좋을 레전드 아마추어 드라이버들

해외 유명 골프유튜브의 덧글분석으로 꼽아봤습니다.
'누군가에게 올타임 레전드였던 인생 드라이버들'

입문, 초중급 드라이버 구입 시 중고마켓을 이용할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올타임레전드 #중고드라이버 #인생드라이버

------------------------------------------
00:00 INTRO
01:07 브랜드 순위
01:24 테일러메이드
02:41 캘러웨이
04:47 타이틀리스트
06:00 핑, 나이키 외
07:31 OUTRO
------------------------------------------

골푸팬더 리뷰TV presents
위탁리뷰문의 : golfreadertv@gmail.com
이재호 : 나이키 사각드라이버 빌려드릴까요 골팬님 ㅋ
해골왕 TV [Happy Golf King] : 잘봤습니다 좋은 컨텐츠 이네요~
저는 써본것 중에 로켓볼즈,브이스틸 우드,타이틀,코브라,미즈노등등 생각나네요
H K : 90대에서 80대, 그리고 생애 첫 싱글을 기록했을때 같이 했던 드라이버는 캘러웨이 FTiz입니다. 미국의 어느 동네 골프장에서 재고로 안팔리고 있던 이 녀석을 3개월동안 보고만 있자니 150불의 가격이 너무 매력적이여서 어느날 지름신이 강림하고, 사자마자 시타도 없이 실전 투입, 쓰던 것 보다 더 나은 거리와 방향성을 보여줬습니다. 이후 미즈노, TM 등을 썼지만 최근 다시 캘러웨이 GBB로 회귀했어요. 지금 창고에 모셔져 있는데, 갖다 버리기에는 너무 정이 들어서~~~
Julien Park : 개인적으로 드라이버는 핑, 아이언은 젝시오!
순살양념 : 2011-2012년 테일러메이드 로켓볼즈 더스틴존슨이 331야드쳤죠
드라이버가 아니라 3번우드입니다 ㅋㅋ
3번우드는 10년이 지나도 발전이 없나봐요~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P8EZEP3pZsU

PGA 투어 사용률 1위의 바로 그 드라이버 테일러메이드 중고 심드라이버의 가격은 과연 얼마정도로 형성 될까여?

테일러메이드 SIM 드라이버의 중고가격과
심드라이버의 종류와 리뷰까지 보실수 있는 동영상입니다.
앞으로 중고드라이버 중고아이언 중고퍼터 등등
계속 업로드 예정입니다
구독버튼으로 좋은 중고 클럽 리뷰를 보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재균 : 드라이버 좋네요 스팩 조절이 가능한건 첨 들어 봤습니다 유용한정보 검사합니다 시타 헌번 해보고 샆어요 다들 저거 살려구 날리던대 사장님 짱!!
안우섭 : 심 다라이버 중고 구매할려면 어케 하나요?
김상수 : 재고있나용
결혼해서싱글못쳐 : 심,심맥스나 매버릭 중고 있을가요??
golf abc : 각도조절 페이스각도 조절 모두가능합니다~^^

핑 G410 드라이버 100% 짝퉁 구별법 | 진품, 가품 구별 한번에 끝내세요!

골프 프렌드: http://www.golf79s.co.kr

핑 G410 짝퉁 100% 구별법 | 진품, 가품 구별 한번에 끝내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골프프렌드 입니다.

여러분 혹시 핑 G410 드라이버 가지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가지고 계신분들은 이영상을 끝까지 봐주시면 정말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지고 계신 핑G410이 진품인지 아니면 가품인지 정확히 알고계신가요? 한 사례를 들려드리자면 저희 골프프렌드 매장에서 자신의 골프채를 판매하려는 고객분이 자신의 핑 G410드라이버의 견적을 보시려고 가지고 오셨는데 매장에서 확인해보니 가품인걸로 확인되었습니다. 아직도 그 고객분의 목소리가 잊혀지질 않는데… “저는 이 제품이 가품 진품을 생각할 겨를없이 무조건 진품인줄 알았는데 뒷통수를 한대 얻어 맞은거 같다 이러한 부분에서 차이가 났는지 전혀 몰랐다” 라면서 자신의 가품 핑 G410드라이버를 그냥 버리고 저희 골프프렌드에서 진품 중고 핑G410 드라이버를 사간 사례가 있었습니다.
이처럼 골프채는 단가가 높다보니까 판매량이 많고 인기있는 골프채를 대상으로 중국에서 가품을 만들어내 가품을 진품처럼 판매하는 경우가 다반사인데 “나는 이런거에 안속아 상세페이지도 누가 봐도 진품으로 해놨는데” 라면서 자신이 구매할 골프채는 진품이라고 확신을 가지고 구매를 하시는 분들이 다반사입니다. 가품을 판매하는 사람들은 상세페이지도 진품처럼 해놔서 일반인들이 구별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가품에 속지않을수밖에없는 첫번째 시간으로 핑 G410의 진품 가품 구별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긴광고)
여러분 지금부터 집중해주세요.
지금 보시는거와 같이 2개의 핑 G410드라이버가 있습니다.(5, 4, 3, 2, 1)
방금 보신 2개의 골프채중에서 어떤제품이 가품이고 어떤 제품이 진품인지 알수있으셨나요? 이쪽이 바로 가품이였습니다. 알아차리신분 있으셨나요?! 그럼 낱낱이 파해쳐보도록 하겠습니다.
1.
먼저 헤드정면 부분을 보시면 가품은 이렇게 PING 로고 글씨의 빈공간이 깔끔하지 않는 점을 볼수있고, 진품은 빈공간도 깔끔하게 마감처리가 된걸 볼수있습니다.
그리고 빨간점을 보시면 진품은 인쇄 퀄리티가 아주 깔끔한데 가품은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는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또한 G410의 G부분에서 진품은 얇은 부분이 있는반면 가품의 G는 모두 두꺼운 걸로 보입니다.
2.
이번에는 명확한 차이점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클럽 페이스 사이드를 보시면 포지드 페이스 쪽의 글씨가 진품은 배경색의 색깔이랑 비슷비슷한데 비해 가품은 명확이 하얀색으로 보입니다.
3.
나사쪽에서도 명확한 차이점이 드러나는데요. 진품은 나사의 색깔이 검은데 비해서 가품은 은색의 색깔로 조여져 있는걸로 확인이 됩니다. 그리고 조임부분에서 진품은 붙여져 있는걸로 확인이 되는데 가품은 약간 벌어져 있는걸로 확인이 되고 문자의 모양 디테일에서도 차이가 나는걸로 보입니다.
4.
페이스 반대편 무게추도 보시면 진품의 나사는 검은색인데 반면 가품은 은색의 나사로 조여진걸로 보입니다.
5.
이번에는 사실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시는 부분인데 바로 그립 부분입니다. 한번 보실까요? 여러분은 어떤 쪽이 가품이처럼 보이시나요? 혹시 골프 프라이드라고 새겨져있는 그립을 가품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계신가요? 사실 가품은 핑로고가 박혀져 있고 진품은 골프 프라이드라고 새겨져있는것이 맞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 중에서 “아니 핑에서 만들었으니까 그립도 당연히 핑이라고 새겨져있는게 진품 아니냐” 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거의 90%이상입니다. 원래는 핑에서도 핑 로고가 새겨져 있는 자사 그립을 사용하였었는데, 골프 그립을 만드는 골프프라이드라 회사의 제품성을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면서 골프채를 판매하는 대부분의 회사들이 그립은 골프프라이드의 제품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가품은 핑이라고 새겨져있는 제품이고 오히려 골프프라이드라고 적혀있는 그립이 정품이라고 인증받은 그립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6.
마지막으로 헤드커버를 보시면 진품은 헤드커버의 바느질 마감이 저기까지 멈쳐져 있는 반면에 가품은 바느질 마감이 엉성하고 흰줄이 끝까지 박음질 되어있습니다.
shin jae ma : 짝퉁 정말 싫다! 이래서 오프라인매장 가서 구입해야겠네요
까만콩이 : 골프채도 가품이 있다니 처음 알았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호기 : 아 역시 인터넷에서는 무서워서 구매를 못하겠네요ㅠㅠ 오프라인매장을 통해서 역시 정품을 구매해야겠어요
변프로 : 골프채를 직접 보고 바꾸거나 사는게 정답이네요~!!!
정은 : 골프체도 가품이 있군요. 그걸 왜만드는지 참..

... 

#골프드라이버중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0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vicl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